두근두근: 우선 백만원부터 모으기

먹은 거

BTS MEAL 리뷰

에이플리 2021. 5. 31. 01:26

바야흐로 어제였던가? 우연히 구글 알고리즘이 나에게 BTS MEAL이 출시되었다고 알려주었다.

아미는 아니지만, 이런 잔치(?)에 나만 빠질 수는 없지 (ㅋㅋ)라는 마음으로 퇴근 길에 맥도날드로 달려갔다. 

그런데 아니 이게 웬걸 ㅜㅜ 휴대폰에 배터리가 없어서 꺼진 게 아닌가 ㅜㅜㅜ 에휴휴 매장 사진은 못 찍었지만 최대한 생생하게 리뷰를 써볼까 한다. 

 

BTS Meal 출시 소식을 들은 것은 5월 29일이었고,, 이미 26일 출시를 감안하면 굉장한 뒷북리뷰라고 할 수 있겠다. 

지구 최강의 아이돌과 패스트푸드의 콜라보 (출처: 맥도날드 공식홈페이지)

미국에서 BTS의 위상이 높은 줄은 알았지만 이정도일 줄이야. 맥도날드에 들어섰을 때 토요일 저녁때라 그런가? 사람이 꽤 많았다. 사실 평소 맥도날드 찾는 일이 거의 없지만, 전세계 50개국 동시출시하는 이런 큰 잔치에 나도 동참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ㅋㅋㅋ (더 솔직히는 맥너겟이랑 감자랑 콜라주는데 10불이라니 ㅜㅜ BTS 안붙었으면 안사먹었을 거야 ㅜㅜㅜㅜㅜ)

 

BTS X Mcdonald's

진짜 범지구적인 스케일의 BTS. 

맛은 원래 알던 맥너겟의 맛과 프렌치 프라이의 맛. 사실 맛보다도, 맥도날드 매장에서 인상깊었던 것은, -BTS Meal을 주문하면 음료를 컵에 담아주지 않고 500ml 스프라이트/코카콜라 페트병 음료를 주었기 때문에 BTS meal을 사가는 사람이 구별이 되었는데- PET로 받아가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는 것이다. 모두들 .. BTS Meal 사러 왔구나 ............ 🎀

BTS MEAL을 먹으면 맛볼수있는 스페셜 소스. (출처: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한국처럼 패키지가 보라색이 아니었던 점은 아쉬웠지만, 소스에 한글이 박혀있는 것도 뭔가 자랑스럽고. BTS 의 지구적 인기도 뭔가 괜히 자랑스러웠다. 요즘 미국내 아시안 혐오 기사들때문에 속상할 때도 많았는데, 이런 이벤트 덕분에 힐링되는 기분도 들고 신기하다. BTS 고마워요~ 

 

다급한 딸래미의 손ㅎㅎ

BTS 분들 이미 꽃길 걷고 있지만 계속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 

 

 

'먹은 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 Levain Bakery 르뱅 베이커리  (0) 2021.11.29
뉴욕 파리바게트  (0) 2021.11.28
뉴욕 떡볶이 맛집 - 고추장  (0) 2021.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