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우선 백만원부터 모으기

먹은 거

뉴욕 Levain Bakery 르뱅 베이커리

에이플리 2021. 11. 29. 23:00

오늘 Black Friday Deal이 아직 살아있는 GAP Factory에 가서 딸램 겨울 옷 장만을 하고보니, 멀지않은 곳에 Levain Bakery가 있는 것을 보고 언제 또 가보려나! 싶어서 부랴부랴 방문했습니다. 

워낙에 뉴욕 르뱅 쿠키는 유명 of the유명이라, 뉴욕으로 여행을 왔거나, 올 예정인 분들은 이미 잘 알고 있는 곳일 거예요! 저도 오늘 Holiday vibe를 타고 발도장 찍고 왔습니다. ㅎㅎ 

 

깔끔한 package 😎
쿠키 스티커도 귀여워요 🎀
Levain Bakery Harlem 지점으로 갔습니다🎶
Oh So Sweets! 💕
쿠키가 주렁주렁~ 선물이 가득한 Christmas vibe ✨

직원들도 넘넘 친절하고 좋았던 곳! 사람이 많지 않아 더 좋았어요. 

잠깐만~ 엄마 사진 한장만~😉

저는 오리지널 초콜릿 쿠키(Chocolate Chip Walnut Cookie << 이게 대표 시그니처 인걸로 알고있어요)를 제일 좋아하고, 남편은 오트밀 레이즌 쿠키, 우리 딸은 완전 초코 색깔이 대박적인 다크 초콜릿 초콜릿칩 쿠키를 제일 좋아해요. 

됐다, 엄마 다 찍었다! 😁 

분주한 딸래미 손을 보니 뿌듯뿌듯. 몸에 썩 좋은 것도 아니고 해서 자주 먹을 수는 없겠지만, 이런 Sweets를 통한 삶의 기쁨?ㅎㅎ 같은 건 가끔씩 누리면서 살아야 건강에 더 좋다고 생각해요 옹홍홍🤗💖

좋은 쿠키타임이었습니다... 후후후... 

혹시 아직 못 드셔본 분들은 한 번쯤은 꼭 드셔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자님들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먹은 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 파리바게트  (0) 2021.11.28
뉴욕 떡볶이 맛집 - 고추장  (0) 2021.05.31
BTS MEAL 리뷰  (0) 2021.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