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우선 백만원부터 모으기

먹은 거

뉴욕 파리바게트

에이플리 2021. 11. 28. 23:00

오늘 점심 때는 딸이랑 파리바게트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간 곳은 Upper West Side에 있는 파리바게트였어요.

 

한국에서는 워낙 카페가 많고 잘 되어 있다보니, 카페를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에 파리바게트를 떠올리는 일은 없었는데 뉴욕/뉴저지에서 생활하면서는 파리바게트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에 많이 가요!! (스스로도 놀라면서도 또 갑니다🤣ㅋㅋㅋ) 딸이 좋아하는 빵도 종류가 많고, 까페답게 실내도 꽤 쾌적한 편이고, 화장실도 깔끔해요!

 

오늘도 여전히 핫플레이스. 뉴요커들도 꽤나 좋아합니다. 이 동네 파리바게트에는 백인들이 많이 가는 것 같아요. 간혹 아시안도 있지만 백인 비율이 제일 높은 느낌. 세계로 뻗어가는 파리바게트! 자랑스럽습니다~🙌

 

분주한 딸래미의 손이 포인트✨

딸이 제일 좋아하는 꽈배기빵ㅎㅎ 그리고 초코케익과 딸기스무디. 저는 Black Brewed Coffee small size. 

이렇게 다해서 tax 포함 $21 나왔어요. 사실 꽈배기빵은 2개를 샀는데 하나는 이미 우리 딸이 다 먹은 후에 찍은 사진이네요,, 직원분들도 모두 되게 친절합니다. 

땡스기빙 연휴에 딸이랑 카페타임 가지고 햄볶는 에이플입니당🎈

꽤 그럴싸한 실내 인테리어죠?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는데, 마침 비었던 틈이 나서 찍었습니다! 

의외로 한국식으로 인테리어 예쁘게 감성 돋는 카페가 맨하탄에 있다면 꽤 먹힐 것 같은데, 왜인지 제가 모르는 건지..?? 참 찾기 힘드네요. 혹시 맨하탄에 예쁘고 좋은 카페 아시는 분들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자님들도 언제나 행복하세요~ 🙏🌈

'먹은 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 Levain Bakery 르뱅 베이커리  (0) 2021.11.29
뉴욕 떡볶이 맛집 - 고추장  (0) 2021.05.31
BTS MEAL 리뷰  (0) 2021.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