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우선 백만원부터 모으기

먹은 거

뉴욕 떡볶이 맛집 - 고추장

에이플리 2021. 5. 31. 03:09

오늘은 NYC 최애 떡볶이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유투브로도 맨날 떡볶이를 검색하는 떡볶이에 진심인 나님이라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하면 지나치지를 못해요 못해.

어쨌든 맨하탄 사는 동안 이 집에 엄청 여러 번 간 사람으로서 이 것을 논하지 않는 것은 약간 나 자신과의 의리를 저버리는 기분마저 들어서 오늘 포스팅하기에 이르렀습니다 ㅋㅋ 

 

아시는 분들은 알만한 집이고, 저도 지인한테 추천받아서 알게된 집. 바로 바로 한인타운에 있는 GOCHUJANG 입니다. 

주소 : 11 W 32nd St, New York, NY 10001

 

한인타운인 32nd ST에 들어서서 걷다보면 Food Gallery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고추장은 이 안에 있어요!

food gallery 푸드코트 매장 중의 하나예요. 

이 곳은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한데, Gochujang도 언제나 예외없이 바쁜 느낌 

아직 모자이크 처리를 할 줄 몰라서 줄이며 붐비는 사람들을 피해서 사진을 윗쪽으로 찍었더니 앵글이 나간 것 같이 나온 결과물(ㅎㅎ)
붐비는 줄과 인파 속에서 줌인해서 찍은 메뉴 ㅎㅎ 

솔직히 한국에서 사먹는 떡볶이 생각하면 그렇게 막 뛰어난 맛집까지는 아니예요. 한국 떡볶이의 세계가 얼마나 넓고 또 깊은데요 !! ㅎㅎ

 

하지만 미국에 와서 사 먹어본 경험을 비추어 보면, 추천 떡볶이 맛집입니다. 만드는 직원 바이 직원이라 매울 때도 있었고 하나도 안 매울 때도 있었지만 맵기 정도가 좀 랜덤일 뿐 언제나 맛있었어요! 맛없던 날이 없었다는 게 중요포인트🎀

(혹시 맛없는 떡볶이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미국에서는....... 🤷‍♀️🤣🤣)

 

다시금 말하지만 떡볶이는 한국 본토가 최고최고🎈 요즘 특히 한국에서 다들 먹는다는 로제떡볶이가 넘모나 먹고싶은데 어떻게 할 수가 없어서 슬픔이 주룩주룩. 언젠가 영접할 날이 오겠죠 ..? 

 

어쨌든 이 집은 떡볶이도 괜찮고 튀김도 괜찮아요. (김밥이랑 순대는 아직 못먹어봤음) 

떡이 크고 쫄깃쫄깃해서 맛있어요!! 양도 꽤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밀떡인지 쌀떡인지 헷갈리는 떡이예요. 쌀떡인것 같기도 하고 ..?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아참참 주문할 때 직원이 한국인이 아니더라도 "떡볶이 하나요" 하면 척척 알아듣고 잘 줍니다. ㅎㅎ

 

어제 간 김에 떡볶이 하나 포장해 왔는데 집에 도착해서는 블로그 포스팅은 까맣게 잊고 이성을 잃고 먹어버려가지구, 다 먹고 난 다음에야 사진을 안찍었던데 생각이 나서 ............... 음식 사진은 어쩔 수 없이 패스ㅋㅋㅋㅋ  

 

삶은 달걀도 하나 넣어주는데 떡볶이 다먹구 밥이랑 비벼먹으면 진짜 꿀맛 현기증🤦‍♀️💕 

 

 

이상 뉴욕 떡볶이 맛집 고추장이었습니다~ 

 

 

 

- 앗 다이어트 일기는 어떻게 되었냐고 혹시나 궁금해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쉿,,, 이렇게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부터 .. 🤣

 

 

 

'먹은 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 Levain Bakery 르뱅 베이커리  (0) 2021.11.29
뉴욕 파리바게트  (0) 2021.11.28
BTS MEAL 리뷰  (0) 2021.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