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우선 백만원부터 모으기

본 거

프렌즈 리유니언

에이플리 2021. 5. 31. 02:46

이전에 6개월 할인 프로모션 구매 후 환불이 안되어서 물려있던 애증(?)의 HBO MAX에서 희소식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바로 - 프렌즈 리유니언!!! 

 

꺄 한자리에 다같이 !! 이게 꿈이야 생시야 (출처: HBO MAX)

프렌즈를 보고, 또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슷하게 느끼겠지만- 나도 모르는 새 보다보면 이 여섯명 하나하나한테 참 정이 많이 든다. 긴 시즌동안 많은 시간을 함께하면서 동고동락한 느낌이 든달까? 어쨌든 뭔가 남같이 않고 캐릭터 하나하나 소중하고 아련하고 뭐라 형언할 수 없는 애정이 생겼더랬다. 그래서 그런지 리유니언이 방송된다는 공지가 떴을 때 정말 손꼽아 기다렸고, 공개된 당일에 퇴근 후 바로 챙겨 보았다. 

 

어떤 형태로 진행되는 지 전혀 아무 정보도 얻지 않은 상황에서 보았는데, 그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보실 분들을 위해 스포는 전혀할 마음이 없지만, 뭐랄까 감상평은 요컨대, 다들 여전하구나. 하는 것이었다. 

처음에 다들 나왔을 때는 다들 나이가 들었네, 세월이 많이 흐르긴 했구나, 이런 마음이 들었지만 - 다같이 웃고 떠들고 얘기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려니 어느새 나이 든 것 같은 느낌은 없고 다들 여전하다는 생각만이 남았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누군들 안그렇겠냐마는, 겉 껍질만 늙어갈 뿐이지, 영혼은 여전히 똑같다!!! 다들 정말 여전해!! ㅎㅎㅎㅎ 옛친구를 만나 여전한 모습에 반가운 마음으로 내내 즐거운 시간을 함께한 기분. 리유니언 러닝타임이 2시간 채 안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내내 너무나 재미있게 보았다. 

 

누군가 묻는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마음. 🥰

 

프렌즈 리유니언을 만들어내다니 HBO MAX에 물려있길 잘했다!!! HBO 칭찬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