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우선 백만원부터 모으기

본 거

[Youtube 리뷰] 채정안tv 리뷰

에이플리 2021. 5. 22. 12:24

- 영상리뷰는 처음해보는데 혹시 문제가 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닥 -

(오늘도 소심한 소시민)

 

오늘의 유투브 알고리즘 추천작 리뷰 두둥~ 

 

오늘 이 영상은 기대하지 않았지만 결과적으로는 알차게!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좋은 것은 널리 알리자는 홍익인간(?)의 마음으로 리뷰글을 쓰게 되었다.

바로바로~ 채정안tv 채널의 이 영상! 

썸네일

 제목: 채정안이 여배우 생활 중 가장 많이 든 입문자를 위한 뽕 뽑는 명품백 추천 

(링크/출처: https://youtu.be/Fqsr8UwnCto )

 

이런 컨텐츠는 워낙에 많기 때문에 그다지 기대한 것은 아니었다. 솔직히는 그냥 알고리즘에 몸을 맡긴채 멍때리고 있었는데, 아니 어느 새 집중하고 있는 나를 봤지 모야🎇(찡긋) 알고리즘은 역시 똑똑쓰ㅋㅋ

 

채정안 배우의 채정안tv를 즐겨서 찾아본다거나 하진 않았는데, 이 영상을 계기로 하나 더 보고는 구독~ 

 

우선 이 언니는 나에게 있어서 영원한 한유주 라고 할 수 있겠다. 그 때 그 시절 온 우주가 한유주의 것이었지. 정말 언니 너무 예뻤어요. 진짜 다시 생각해도 찾아봐도 몇번을 봐도 예쁜 한유주 🎀✨

국민 구여친 한유주 (출처: 구글..)

(잠깐 딴소리지만 국민전남친은 강태하라는 얘기가 있던데, 언제 한번 기회가 되면 움짤을 본 만큼이나 챙겨보고 싶은 연애의 발견. 기회가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

 

어쨌든 여전히 멋지고 예쁘신 채정안 배우.  

출처: 유투브의 채정안tv

 

명품백 리뷰, 내돈내산 명품가방, 등등 너무너무 흔한 컨텐츠 주제가 그다지 흥미는 없었다. 거기다 첫번째로 소개하는 가방이 하물며!! 이제는 이런 컨텐츠에서 안 나오면 오히려 걱정될 바로 그 아이템 -나만 없는 바로 그- 구찌의 그 백!!! 밑에 나오는 저 가방!(이름은 몰랐다ㅋㅋ) 으아아 식상해 재미없어!!.. 라고 생각했지.(이 때까지는 솔직히 집중 못했음ㅎㅎ)

이어서 당연히 -역시나 식상하고도 당연한 흐름으로- 가방 착샷이 나오는데.

 

신선한 착샷. 언니 멋져요.

!!!! 언니 .. 착샷이 너무 신선해요.... 폴인럽이란 이런 걸까 .. ? 착붙이란 이런 것인가?!!!!

(이때부터 집중 시작ㅋㅋ 영상으로 보면 더더 예쁨) 진짜 언니 배우시다 최고시다 역시 한유주 채정안 언니✨

 

이어서 다음 샤넬 가방이 나왔다. 솔직히 썸네일에서 봤을 때 이 샤넬 가방 내 스탈 아니다, 진짜 이쁜 줄 모르겠다, - 고 생각했는데 언니가 들고있는 모습을 보니 아아,,, 내 안목은 역시 수선이 필요하구나,,,, 정말 어여쁜 가방이구나,, (영상으로 보는게 더 예쁜 느낌)

예쁘고 시크한 도시여자 이미지 인데 영상보면 장꾸미도 가득해서 더 재미있게 보았다. 

이 영상으로 처음 알게된 생로랑- 니키백.

영상에서는 총 5개 가방을 소개하는데 정말 하나하나 물욕이 샘솟는 느낌을 받았다. 정말 제목처럼 유행 안타고 계속 잘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고. 솔직히 ISTP이라 시큰둥할 때가 많은데 오늘은 정말 하나하나 너무 갖고 싶다는 마음이 드는 신기한 경험을 하였다. (금요일이라 기분이 좋았나...?ㅎㅎㅎ) (트렌치 코트는 대체 어디꺼죠.... ?)

 

어쨌든 그 5개 중에서도 특히나 갖고 싶었던 가방은 바로바로 - 생로랑의 니키백. 구글에 검색했더니 이미지 마다 진짜 이 가방 메는 즉시 진짜 자연스러운 시크미 뿜뿜 너무 예쁘다. 실물도 너무 궁금. 

 

찾아보니 스몰/미디움/라지 이렇게 세가지 사이즈가 있었는데, 미디움이 제일 적당한 것 같다. 

출처는 생로랑 공식 홈페이지. 완전 예쁜데 가격은 예쁘지 않아 슬프다. 

이 NIKI백이 언젠가 나에게 오는 날이 있겠지 ... ? ㅎㅎㅎㅎ 

 

채널에 들어가보면 '뭘 좀 아는 언니'라는 수식어가 달려있는데 네네 완전 인정합니다.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출처는 역시 유투브 - 채정안tv

 

 

전체 영상이 궁금하신 분을 위해 한번 더 준비한 링크: https://youtu.be/Fqsr8UwnCto

'본 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Youtube 리뷰] 배부른 소리 - 윤두준 먹방  (0) 2021.06.10
프렌즈 리유니언  (0) 2021.05.31
뉴욕 샘플 세일 후기 - #1. Maje  (0) 2021.05.21
오월의 청춘 리뷰 (1-6화)  (0) 2021.05.21
HBO MAX 감상 일기  (0) 2021.02.03